에어팟 프로 리콜 후기
갑자기 에어팟 오른쪽이 안 들려서 놀랐다...😢
그래서 애플 서비스 센터를 갔는데 교체해야 한다고 교체하는 비용이 12만 얼마였다...
하지만 아빠가 에어팟 오른쪽을 아세톤으로 닦고 보니 갑자기 에어팟이 작동을 한 거였다!! (세상에...😭)
에어팟 프로에 대한 정보를 찾던 중에 에어팟 프로 리콜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Apple은 극히 일부의 AirPods Pro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AirPods Pro에서는 다음 중 한 가지 이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해당 AirPods Pro(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 그 외 다른 AirPods 모델은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애플 에어팟 리콜 사이트 :
https://support.apple.com/ko-kr/airpods-pro-service-program-sound-issues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osnia Brasil Brunei Darussalam България Cambodia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Chile 中国大陆 Colombia Danmark Deutschland Eesti
support.apple.com
난 장학금을 타서 2020년 2월에 구매했고 사용할 때 가끔 틱틱! 소리가 났는데 '원래 그런 가 보다' 했는데 그게 아니였다..😐
그렇게 내 에어팟 프로는 리콜 대상이 되었다.
나는 에어팟 프로 리콜을 하러 인천 주안 위니아 에이드로 방문했다.
인천 주안 위니아 에이드 주소 :
네이버 지도
미추홀구 주안동
map.naver.com
서비스 직원 분은 매우 친절하고 나를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2년을 써서 흠집이 많았지만 직원 분이 2년 쓰면 이 정도 흠집이 생긴다고 리콜해주시겠다고 해서 너무 좋았다😎
바로 다음 날에 나는 받으러 오면 된다는 연락을 받았고 나는 근무 중이라 부모님이 대신 갔다와 주셨다.(감사합니다 어머니!)
엄마가 처음에 받았을 때 이런 모양이었고 엄마가 보는 앞에서 품질 검사를 한 뒤에 주셨다고 한다.
이렇게 나의 에어팟 프로는 다시 새 거가 돼서 나는 2년을 더 쓸 예정이다!!!!👏👏👏👏
하하~~